롯데마트 문화센터, 회원모집 시작…성공 꿀팁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겨울학기 회원을 24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롯데마트 문화센터 회원 모집은 24일부터 마감시까지 진행되며, 은평점·광교점·시흥배곧점·송도점·청라점·영통점·롯데몰 수지점·사상점·장유점은 23일부터다. 

접수는 각 롯데마트 점 문화센터 데스크를 방문(오전 10시~오후6시·점별 시간 상이)하거나 인터넷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미리 하고 원하는 강좌를 미리 선택해두면 보다 원활하게 원하는 강좌를 신청할 수 있다.

인터넷 수강신청의 경우 수강하려는 학기·요일·검색어를 선택하여 검색을 클릭한 뒤 수간 신청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분야별 검색이나 추천·인기·신설강좌 조회도 가능하다. 원하는 강좌를 강좌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진행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미리 희망 강좌를 파악해 둔 뒤 네이버 시계, 서버 시간 체크 사이트 등을 이용해 접수 개시 시간에 강좌 결제를 진행하면 인기 강좌를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는 12월 2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롯데마트 홈페이지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