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쇼핑몰 ‘잼토이즈’는 어린이날 선물용 한정판 제품인 ‘꿀잼박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꿀잼박스는 어린이 연령 및 성별에 최적화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컨셉의 문구 및 완구가 담긴 특화된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주요 메인 상품으로는 또봇V3단 합체마스터V, 시크릿쥬쥬 화장가방, 로보카폴리 구조본부 플레이 세트 등이 있다. 랜덤으로 발송되는 만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설렘과 기대감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꿀잼박스 유형은 제품 구성에 따라 A•B타입으로 나뉘어 있다. 잼토이즈는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A타입을 기존 8만원에서 38% 할인된 4만9,900원으로, B타입을 기존 11만원에서 36% 할인된 6만9,900원으로 판매한다.

꿀잼박스 주문 과정은 간단하다. 먼저 A•B타입 중 원하는 유형을 고른 뒤 어린이 성별, 연령(4~5세, 6~7세)을 선택해 구매하면 집으로 무료 배송이 이뤄진다. A타입은 전 상품 랜덤발송이 이뤄지지만 B타입은 21종의 메인 상품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보너스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도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별도의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잼토이즈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꿀잼박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LED 마스크(2명), 위닉스 공기청정기(2명)를 증정한다. 보너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8일 SMS로 개별 공지된다.

잼토이즈 관계자는 “어린이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 캐릭터 상품은 물론 두뇌 발달 등에 좋은 교구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며 “꿀잼박스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즐거운 어린이날 추억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된 상품임과 동시에 한정판이므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