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형 인스타 실검 등장한 이유? "뒤통수만 안치면 된다"

입력
수정2019.10.24. 오후 2:4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턱형 인스타그램


BJ 턱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눈길을 모은다.

턱형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9배분을 가져가고 너가 1배분을 가져간다해도 지금보다 나은 삶과 지금보다 많은 돈을 벌게될거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선물할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턱형은 "내가 약속 할 수 있는건 몇년 후 너의 모습은 완전 달라져 있을거고 평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될거야. 대신 뒷(뒤)통수만 안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한명만 구한다. 꿈꾸고 있다면 연락해"라며 "모든건 비공식적으로 진행될거니 크게 신경안써도 돼"라고 강조했다.

논란이 커지자 결국 턱형은 해당 게시글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19일 덕자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개인채널에 '마지막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가운데 "많은 문제가 생겨서 저 혼자 해결할 수 없다. 저 혼자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덕자의 갑작스러운 유튜브 영상 게재 중단 소식에 궁금증이 모아진 가운데 일각에서는 소속사 대표인 BJ 턱형과 수익배분 관련 문제가 있다고 의혹을 제기한바 있다.

한편 턱형은 1991년생으로 구독자 15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다. 그는 BJ 안소진과 지난 2015년 9월부터 교제, 약 1년 후인 2016년 12월 방송을 통해 동거중임을 밝혔다. 이후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김민정 기자 treemm23@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