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형, 인스타서 덕자 저격? "뒷통수만 안치면 돼"→현재 삭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BJ 턱형이 BJ 덕자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게재했다.

턱형은 24일 자신의 SNS에 "내가 9배분을 가져가고 네가 1배분을 가져간다 해도 지금보다 나은 삶과 지금보다 많은 돈을 벌게 될 거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선물할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내가 약속할 수 있는 건 몇 년 후 너의 모습은 완전 달라져 있을 거고 평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될 거야"라며 "대신 뒤통수만 안치면 된다. 딱 한 명만 구한다. 꿈꾸고 있다면 연락해"라며 "모든 건 비공식적으로 진행될 거니 크게 신경 안 써도 돼"라고 덧붙였다.

턱형은 유튜버 매니지먼트 기업 'ACCA AGENCY'를 운영하며 대표 자리에 위임중이다. 해당 기업과 계약을 맺고 있던 덕자는 지난 22일 계약의 부당함을 주장했다.

이에 턱형은 23일 자신의 아프리카 TV를 통해 해명 방송을 하기도 했다. 현재 턱형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사진 = 턱형 인스타그램]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