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박진우(朴鎭右) 1994년 9월15일 태어난시각은 17시입니다. 직장운이 엄청 없는거 같네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5
  • 채택률98.1%
  • 마감률98.1%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04.30 조회수 762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야인작명가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98
수호신
프로필 사진

작명, 이름풀이 6위, 유머 4위, 사주, 궁합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름풀이]

 

 

數理力大發福運 (수리력대발복운) 박 진 우 :6 :18(진압할 진) :5(오른쪽 우)

 

. 天格 : 6 : 萬事順和 之像 (만사순화 지상)

이것은 조상으로부터 주어진 것이니 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에 영향을 주기에 기준이 됩니다.

 

. 人格 : 이 수리는 성씨와 이름 첫 한자를 합한 수로 나를 대표하므로 중요합니다.

24 : 立身蓄財 之像 (입신축재 지상)

재주가 뛰어나고 금전 운 물질 운이 좋으며 빈주먹으로도 재산을 모아 말년에는 크게

번영하며 부귀행복 할 길수로 자손까지 전해지는 대길수입니다.

 

. 地格 : 이 수리는 이름 두 한자를 합한 수로 초년 운에 작용합니다.

23 : 功名幸福 之像 (공명행복 지상)

자성이 영특하고 지덕과 문무를 겸하여 욱일승천의 왕성 운으로 대지 대업을 완수하여

부귀영달의 길수로 공명행복 할 대길수입니다.

 

. 外格 : 이 수리는 성씨와 이름 끝 한자를 합한 수로 장년 운에 작용합니다.

11 : 萬物更新 之像 (만물갱신 지상)

의지가 견실하고 자성이 온순하며 명철한 두뇌, 이지적인 사고, 진취적인 기상으로 목적을 달성한다.

음양 화합수로 만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집안이 재흥된다. 사회적으로 상당한 지위를 독점하고

타인으로부터 신망을 얻는 대길수입니다.

 

. 合格 : 이 수리는 이름 전체를 합한 수로 전체 총운에 모두 작용하므로 중요합니다.

29 : 成功壽福 之像 (성공수복 지상)

지혜와 사람됨이 뛰어나고 모든 면에 능숙하다. 왕성한 활동력과 투지로 성공하며 사회적으로도

지위와 명망이 있는 대길수입니다.

 

. [이름 속에서 작용하는 吉凶]

박진우님 이름은 오행이나 수리 등 기본은 무난합니다.

이름 속을 보니 타고난 조건과 맞지 않아 흉은 있고 복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이름은 기본이 무난해도 잘 맞는 이름은 아닙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직접작성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박사작명소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169
초인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작명, 이름풀이 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사주에 맞는 직업도 알고싶은가요?  좋은이름은 100년 이상 내몸 대신 잘써야 할, 부모가 준

가장 큰생애 첫선물이며, 돈보다 중요한건 *최고좋은 이름과 가장 안전한 평생직업* 입니다!


  ***좋은이름을 지을려면, 먼저 사주(=​8자=년월일시=간지 ​8글자)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오행(​5가지 기운=木火土金水)중에서, 자신한테 피해를 주는 오행은 덜어주거나 피하고, 

자신한테 부족한 오행은 이름 두글자에 잘 넣어주면서, 발음오행 ​3글자.자원오행 ​3글자.

음양 ​3글자. 획수 ​4가지를 정확하게 잘 맞춰주며, 불용한자 ​500여글자도 안쓰는 등,

꼭 작명원리에 맞춰, 부르기 좋고 듣기 좋은 스마트한 현대적인 이름으로 지어야 좋습니다!

  (자원오행 3글자중,실력이 부족한 자는,작명에 가장 기준이 되는 성씨

자원오행을 빼버리고,이름 두글자만 맞춰주고 있으므로,,,절대 믿지마세요!)


***박진우=木金水=상극(실패 재물손실 몰락함).이 되므로,,,더 이상 감정 받지말고, 즉시 개명해야 운명이 더욱 밝아지게 됩니다!! 

​*** 이름을 이렇게 잘못지으면,

진학 취업 결혼 건강 재물 명예 수명 가족관계 부부해로 등에 커다란 타격을 당하게 됩니다! 

이는, 위의 작명원리를 모르고, 작명에 가장 필수적인 ​*사주분석*을 못해서 그런것입니다.

 

***지금처럼 좋은이름을 짓기위한 필수적인 사주분석을 정확하게 할려면 10분이상 걸리고,

사주를 보강해 주면서 작명원리에 맞는 좋은이름을 지을려면 ​*3시간*이상 걸린점도 참고하세요!


*** 그간 부모가 대충 지었거나, 철학관에서 가짜한테 지었거나, 몇만원 아끼려 이런데서

대충 얻어지은 사람들,,,요즘 개명하느라, 크게 후회하며, 큰 물심고통 당하고 있으므로,,  

이제라도 십만원 들여 완벽하게 후회없이 잘 지어서, 멋진 꿈을 잘 펼쳐 가시기 바랍니다!!

***사주나 직업은, 카페에서 무료제공합니다!!

(감정. 작명. 개명. 평생직업문의는,,,채택하신후 네임카드를 이용하세요).

*** 이해하셨길 바라며, 도움되셨으면 ​채택 요망합니다 ***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