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아트디렉터 박진우씨의 최근 근황이 궁금합니다!

포털을 통해서 찾아봐도 그렇게 자세한 내용이 언급되지는 않네요.

 

BMW MINI 아트백 프로젝트에 참여한다는 말을 언뜻들은 것 같은데,

 

자세한 일정이나 진행상황이 궁금하구요 ^^

 

그럼 박진우씨가 직접 가방을 제작하신다는 건지, 살 수는 있는건지도 궁금해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08.03.10 조회수 2,414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zabd****
채택답변수 4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BMW 미니` 예술과 하나되다 - Mini & Art

호기심과 감동의 경계 | 호기심
http://blog.naver.com/art_boom/70027891292

국내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작업을 보여준 BMW MINI가 이번엔 아트 백 프로젝트 ‘호기심과 감동의 경계’展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총 3단계로 진행된다. 도회적인 이미지를 담아낸 정재호 작가의 대형 월 페인팅 작품(140x160㎝) 전시를 시작으로 그 작품을 해체 한 조각을 모티브로 아트 백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후, 완성된 15개 아트 백을 전시·공개 경매한다. 다음은 아트 백 제작을 담당한 디자이너 5인의 미니 인터뷰.

프리미엄 김혜영 기자

공통 질문 :::
Q 1 MINI 아트 백 프로젝트 제의를 받고 가장 먼저 떠오른 영감은?
Q 2 당신의 아트백 컨셉트는?


패션 디자이너 이주영
A1> 호기심, 해체 그리고 아이들의 순수한 얼굴
A2> 2008년 SFAA 컬렉션에서 보여준 것처럼 강하고 화려한 이미지로 표현하되 순수 회화 작품과 어우러지는 느낌을 전달하려 한다.


패션 디자이너 전경빈 
A1> 자신과 맞닿아 있는 감성적인 파편들을 충실하게 모으고 그것을 미학적으로 왜곡시키는 일들.
A2> 블랙 톤 가죽과 금형을 위주로 전개할 생각이고 그림이 화려하기 때문에 포인트 색상은 배제할 예정이다.


그래픽 디자이너 박진우
A1> 서로 섞이지 않으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스토리.
A2> 도시를 뛰어다니는 메신저를 캔디컬러로 표현할 생각이다. 소재는 크로스 스타일의 메신저 백에 사용되는 캔버스나 프린트된 폴리에스테르 또는 강한 컬러의 가죽이 좋을 듯.
 

학생 디자이너 이한철(SADI)
A1> 도시 이미지를 중심으로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연장선 상에 놓으려 한다.
A2> 세 가지 연작 가방. 먼 곳에 있는 친구로부터 받은 깜짝 선물, 골드 프레임이 있는 그림 그리고 그 그림이 그려져 있는 친구의 엽서 형태.
 


학생 디자이너 이수련(ESMOD)
A1> 재활용품을 해체하고 다시 조합한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의류와 사물.
A2> MINI자동차 디자인과 체인·도로·핸들 등의 모양을 시각적으로 해체·재구성해 팝아트적으로 디자인하려 한다.

 

 

출처 : 중앙일보 조인스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029519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청 사이트로 넘어가도록 해놨어요 ^^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youh****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BMW그룹코리아] MINI 아트백 전시

 

 

[BMW그룹코리아] MINI 아트백 전시

연합뉴스 보도자료|기사입력 2008-03-05 11:57



프리미엄 소형차 MINI는 한국 런칭 3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MINI 아트백 프로젝트-호기심과 감동의 경계'에서 완성된 15개 MINI 아트백을 MINI 강남 전시장에서 선보인다. 5명의 디자이너가 회화작품을 활용해 제작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MINI 아트백은 오는 27일까지 전시된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오룸갤러리에서MINI 아트백 공개 경매가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은 국제기아대책기구의 국내아동구호기금으로 전달된다. 10일까지 MINI 아트백 홈페이지(www.MINI.co.kr/artbag)에서 온라인으로 경매 참가 신청을 받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아트 백 옥션 파티(Art Bag Auction Party)' 초대장을 제공한다. 
 
 
기사글을 올렸는데요 http://www.mini.co.kr/artbag/page.html  여기로 들어가셔서 신청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