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슈퍼세일' 랜덤 쿠폰 퀴즈가 화제다.

'무신사 엘엠씨 팸셀' 퀴즈가 25일 출제됐다.

▲ 밀레 홈페이지 캡처

밀레는 무신사에서 25일부터 31일까지 7일 동안 밀레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이와 함께 '밀레 슈퍼세일' 기념 이벤트로 '밀레'로 이행시를 지으면 당첨자로 선정된 5명에게 밀레클래식 MCC 맨투맨을 증정한다. 

인기 상품을 최대 95% 할인으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 출제된 '무신사 엘엠씨 팸셀' 퀴즈는 "밀레 슈퍼세일 기념, 구스다운 증정 이벤트의 경품은 ‘밀레 OOO 구스 다운2’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정답은 '더블릿'이다. 

네이버에서 '밀레 슈퍼세일'을 검색하면 무신사와 밀레가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밀레 슈퍼세일' 문제는 "밀레 슈퍼세일 기념, 밀레 클래식에 진열된 첫 번째 상품명은 ‘밀레 클래식 오버핏 OOO 다운코트‘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소로나'이다.

'무신사 엘엠씨 팸셀'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77%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밀레 구스 다운과 밀레 클래식 집업 후디도 받을 수 있다. 무신사 스토어 밀레 브랜드 숍 접속 후 ‘좋아요’ 아이콘을 눌러 해당 화면을 캡처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