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가을 걷기·마라톤대회 '지리산수' 후원

입력
기사원문
김유성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억2000만병 팔린 지리산수 지역사회 소통 목적[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이번 주말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열리는 걷기·마라톤행사에 지리산수를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날(26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서 주관하는 ‘제8회 나눔실천 자선걷기행사’에 지리산수 500㎖ 150박스, 총 3000병을 후원한다. 이번 자선걷기행사는 경북 울산의 태화강 둔치에서 울산시민 3000여명이 참가한다. 아워홈은 전 참가자들에게 지리산수와 경품 추첨을 통한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2019 춘천마라톤대회’에도 아워홈은 지리산수를 후원한다. 2019 춘천마라톤대회에는 총 2만8000명이 참가한다. 아워홈은 코스별 워터스팟에 지리산수를 배치해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를 도울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지리산수, 타투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지리산수 누적판매량이 1억2000만병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고자 가을을 맞아 지역에서 열리는 다양한 야외 축제에 지리산수를 협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최근 태풍 미탁 피해 지역 지리산수 지원, 청주 수해지역 구호물품 전달, 포항 지진 생수 지원, 인천 적수 발생지역 생수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을 통해 경북 지역 헌혈자 대상 수분 보충용으로 제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김유성 (kys401@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뉴스 [구독하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팟캐스트 하는 기자입니다. 금융과 IT 등 보다 많은 얘기를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최근에는 '금융 초보자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80'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