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르샤 “남편과 이혼 생각 NO, 남편 위해 술 끊었다”

[서울신문 En]
나르샤 남편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완전체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생활 3년 차에 접어 든 나르샤는 결혼 후 근황을 묻는 질문에 “결혼하니까 너무 좋더라. 나는 이혼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르샤는 지난 2016년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했다.

나르샤는 이어 남편을 위해 술을 끊었다고도 언급했다. 그는 “결혼하고 아예 술을 끊게 되었다. 남편이 술을 입에 안 대는 사람이다. 저는 너무 애주가였다. 거의 주정뱅이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나르샤는 “저는 활동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속 이야기를 못하는 성격이라 풀 데가 술 밖에 없었다. 혼자 마시고 그러다보니까 주량이 밑도 끝도없이 한없이 올라가더라”라고 술을 좋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주사에 대해서는 “술을 달리면 나도 달리게 된다. 신발이 빠른지 내가 빠른지 대결을 하게 된다. 다음날 기억이 안 난다”고 말했다. 그러자 제아는 공감하며 “신발이 없어져서 나르샤의 발이 새카맣게 된 걸 본 적도 있다”고 덧붙였다.

나르샤는 남편의 반응에 대해 “제 모습을 보고 남편이 진심으로 ‘너를 위해서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런데 남편의 말에 내 자신이 너무 부끄러워졌다. 그래서 다시는 이런 모습을 안보이고 술을 끊겠다고 했다. 나는 입 밖에 내면 하는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나르샤는 “술을 끊은 지 3년이 됐다. 나에게는 이제 술보다 남편이 중요하게 됐다. 그정도야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전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서울EN 바로가기] ▶ [인기 무료만화]
네이버에서 서울신문 구독하기 클릭!

ⓒ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