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남편 만나고 술 끊었다, 이혼 생각 없어” 나르샤가 밝힌 결혼생활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술을 끊은 이유를 밝히고 있다. JTBC 아는형님 캡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본명 박효진·39)가 “남편을 만나고 술을 끊었다. 이혼할 생각 없다”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밝혔다.

나르샤는 지난 26일 JTBC에서 방송된 ‘아는형님’에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나르샤는 이날 방송에서 결혼생활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술을 끊기 전에는 거의 주정뱅이였다. 활동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속 얘기를 못하는 성격이라 혼자 술을 많이 먹었다. 주량이 한도 끝도 없이 올라갔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하지만 나르샤는 “남편과 만나고 나서 술을 끊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남편은 술을 입에도 안 대는 사람이다. 그런데 남편이 술로 스트레스를 푸는 제 모습을 보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조언했다”며 “그 얘기를 듣고 부끄러웠고 술을 끊었다. 술 끊은 지 3년 정도 됐다. 술보다 남편이 중요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나르샤 남편 황태경씨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16년 결혼했다.

박준규 객원기자

[국민일보 채널 구독하기]
[취향저격 뉴스는 여기] [의뢰하세요 취재대행소 왱]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