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아이'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입력
수정2019.10.28. 오후 1:2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매일아이'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매일유업에서 진심을 담아 전하는 임신·출산 축하선물! 10월 임산부의 날 기념 선물을 더 드려요! 매일유업의 임신육아포털 매일아이에서 진행하는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는 '엄□의 행복을 □하세요'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매일아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마더'이다.

두 번째 '매일아이' 문제는 "매일아이 임산부의 날 기념 이벤트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는 □□□□를 신청한 분들께 다이슨 에어랩, 튼살크림 등 감동선물을 더! 드립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더박스'이다.

세 번째 문제는 "10월에는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하면 다이슨 에어랩, 튼살크림 등 선물을 더! 드려요.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회원이 신청 가능한데요, ○○과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920'이다.

네 번째 문제는 "10월에는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하면 다이슨 에어랩, 튼살크림 등 선물을 더! 드려요.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회원이 신청 가능한데요, ○○과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면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39'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매일아이'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