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우진 탈퇴, 누리꾼 응원 “우진아 고마웠어...8인조 스트레이키즈 파이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우진의 탈퇴가 발표되자, 누리꾼들이 우진과 8인조 스트레이 키즈의 앞날을 응원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키즈 멤버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한다”고 밝히며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JYP는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나침반을 품고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에게도 스테이(스트레이키즈 팬덤명)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우진의 갑작스러운 팀 탈퇴 소식에 누리꾼들은 당황하면서도, 트위터를 통해 “우진아 고마웠어(ThankYouWoojin)”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약 2년간 함께 활동한 우진을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정말 고생했어요”, “오빠가 노래하는 모습 잊지 않을게요”, “내 마음 속에 스트레이키즈는 영원히 9명”, “다시 만나는 날까지 행복하고 건강하길”이라며 우진을 응원했다.

또한 8인조로 재편될 스트레이 키즈(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를 향한 응원도 더해졌다. 누리꾼들은 “8명의 스트레이키즈도 잘 이겨내고 새롭게 도약하자”, “영원히 사랑할게”, “모든 멤버 다 소중해요. 스테이가 항상 옆에서 늘 응원할게요”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우진의 탈퇴에 따라 오는 11월 25일 발매 예정이던 스트레이키즈 미니앨범 '클레 : 레반터 (Cle : LEVANTER)'의 발매는 12월9일로 늦춰진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스타투데이 DB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