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스트레이 키즈, 멤버 우진 탈퇴로 8인조 개편 “앨범 발매 연기”(공식)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우진이 팀을 탈퇴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트레이키즈 멤버로 함께 해 온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진의 탈퇴로 내달 25일 발매 예정이었던 스트레이 키즈 미니 앨범 발매일은 12월 9일로 연기됐다.

JYP 측은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면서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에게도 스테이(공식 팬 명)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017년 방송된 엠넷 신인 보이그룹 리얼리티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9명으로 구성됐다. 2018년 3월 정식 데뷔 한 스트레이 키즈는 매 활동마다 직접 작사, 작곡한 앨범을 선보이며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석권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Stray Kids 멤버로 함께 해 온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로 인해, 11월 25일 발매 예정이었던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미니앨범 'Cle:LEVANTER'의 발매일은 12월9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려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나침반을 품고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Stray Kids 멤버들에게도 STAY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