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나이키'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입력
수정2019.10.28. 오후 3:5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W컨셉 나이키'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W컨셉 나이키 공식 론칭! 지금 W컨셉에서 지금 가장 트렌트한 나이키 제품을 확인하세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타일링 화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W컨셉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원의 □□ □□□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W컨셉 나이키'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쇼핑지원금'이다.

두 번째 'W컨셉 나이키'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원트샵이 오픈됩니다.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28일부터 w컨셉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Air Jordan 1 High OG □□□□less 입니다. □□□□에 들어갈 영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fear'이다.

세 번째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 기간은 2019. 10. ○○부터 2019. 11. ☆까지 입니다! ○○과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283'이다.

네 번째 문제는 "W컨셉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나이키 전 상품 '첫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이키 상품에 첫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총 얼마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요?"이며, 정답은 '8000'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기념, 나이키 브랜드를 □□□□에 추가해 주시면 □□□□ 1만명 달성시, 참여자 모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이하트'다.

여섯 번째 문제는 "마이하트 1만명 달성 EVENT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나이키 브랜드의 My♥️ 1만명 달성시 마이하트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나이키 전용 1만원 추가할인 쿠폰을 드리는데요, 이벤트 기간 10월 ○○일~11월 ☆일과 쿠폰이 발급되는 날짜 11월 ◇◇일에서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면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39'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W컨셉에서 나이키 우먼 공식 런칭 기념으로 □□□ ☆☆ 구매시 사용 가능한 ☆☆ 카테고리 전 상품 15% 앱 쿠폰을 드립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나이키슈즈'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W컨셉 나이키'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