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W컨셉, 가을 맞이 단독 프로모션 진행 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W컨셉, 가을 맞이 ‘Fallin’ Day (폴인데이)’ 단독 프로모션 진행



W컨셉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폴인데이(Fallin’ Day)’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 3일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필요한 아이템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찬스이다.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폴인데이는 W컨셉의 주요 브랜드인 오소이(OSOI), 보카바카(VOCAVACA),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를 비롯하여 나이키(NIKE), 푸마(PUMA) 등의 글로벌 브랜드, 입생로랑(YSL)과 디올(DIOR) 그리고 어뮤즈(AMUSE)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최대 72%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다이슨, 애플 제품의 놓치지 말아야 할 깜짝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와 매일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W컨셉 폴인데이’ 검색을 통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뉴발란스, 간절기 아이템 ‘우먼 퍼피 플리스’ 출시
뉴발란스가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디자인의 플리스 집업, ‘NBWOMEN PUFFY FLEECE (우먼 퍼피 플리스)’를 출시했다. 플리스 아우터는 활용도가 높다는 측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데일리 아우터로도 자리를 잡았다. 뉴발란스의 ‘우먼 퍼피 플리스’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따뜻한 컬러감으로 간절기 부터 추운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리버서블이 가능한 플리스 집업으로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외피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소재로 가벼운 야외활동 시 바람막이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뉴발란스의 ‘우먼 퍼피 플리스’는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루즈핏으로 엉덩이가 살짝 덮히는 넉넉한 기장감을 자랑한다. 또한 브라운과 핑크 등 따뜻한 컬러에 부드러운 터치감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사이드 포켓이 달려있어 수납이 용이해 교복 아우터로도 활용하기 좋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