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차은우, 첫 아시아 팬미팅 성료 “팬들과 더 가까워진 것 같아”

(사진=판타지오 제공)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8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차은우는 지난 19일 홍콩을 시작으로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까지 아시아 지역을 돌며 팬미팅을 가졌다.

차은우는 팬미팅에서 작품에 대한 이야기부터 사소한 습관까지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또 운동과 랜덤 댄스, 제비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무엇보다 차은우의 솔로 무대는 팬미팅 현장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차은우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OST '기억해줘요'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Rainbow Falling'를 직접 부르며 현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차은우는 "이번 투어를 통해 여러분들과 많은 것들을 나눌 수 있어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들었다. 이 공간에 함께 있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팬 분들과 교감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사실이 뿌듯했다"며 "앞으로 같이 만들어가고 경험해나갈 것이 더 많지 않을까 싶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팬송인 'YOU&ME'를 부르며 공연을 마친 차은우는 하이터치 및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김지은기자 sooy09@dt.co.kr

디지털타임스 핫 섹션 : [ ☆ 스 타 포 토 ] / [ ♨ HOT!! 포 토 ]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