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나는 자랑스러운 세일즈맨이다.
Part 01 나는 세일즈맨이다. 무엇이 문제인가
01 희망동행, 노란 우산
02 세일즈맨은 교체가 되지 않는 일체형 휴대폰
03 실적보다는 최선을 생각해라.
04 포기도 현명한 ‘전략’이 된다.
05 공룡과의 싸움을 피하지 마라.
06 바람직한 역경
07 고객의 거절은 곧 밥이고 물이다.
08 신념이 세일즈의 전부다.
Part 02 이것이 답이다. 세일즈 정석!
01 내 친구 카카오 톡과 문자 메시지
02 유체이탈연습
03 선물로 ‘나’를 드려라.
04 잠재고객을 소개 받아라
05 똑똑한 사재기, 착한 밀어내기
06 망하고 싶다면 최대한 싸게 팔아라.
07 지역은 제한하고 시장은 넓혀라.
08 시장은 제한하고 지역을 넓혀라.
09 동업으로 3배 실적 올리기
10 순간순간이 기회다.
11 당신은 지금 세일즈 성공에 얼마만큼 간절한가
Part 03 거절, 이제부터 시작이다!
01 복명복창(復命復唱)의 마술
02 고객에게 꽂힐 수 있는 딱 한마디를 찾아라.
03 거절당하는 순간에도 예의를 지켜라.
04 자동거절에는 자동응대로
05 4만 번의 도전, 4천 건의 계약
06 거절보다 더 무서운 A/S
07 거절을 거절하라.
++ 시작부터 거절은 없고 도전만 있는 일곱 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