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개관 기념 패키지

입력
수정2019.10.29. 오후 6:22
기사원문
한민구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켄싱턴 설악밸리 ‘개관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1월1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개관을 앞두고 두 종류의 패키지를 내년 2월29일까지 판매한다. ‘포레스트케이션 패키지’는 로잔 또는 바젤 객실 1박,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 4장, 켄싱턴호텔 설악 1일 주차권 2장으로 구성됐으며, ‘프라이빗 오션 패키지’는 로잔 또는 바젤 객실 1박,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해수사우나 이용권 4장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32만원, 주말 35만원.

에버랜드 ‘도라온 로라코스타’

에버랜드가 11월 한 달간 뉴트로 콘셉트의 ‘도라온 로라코스타’ 페스티벌을 연다. 락스빌 지역에 1960년대 분위기로 꾸민 ‘뉴트로 테마존’과 정문 앞에 교복대여소를 열어 포토존을 마련한다. 오는 11월19일부터는 락스빌 중앙무대에서 4인조 밴드의 로큰롤 라이브 공연이 매일 3회씩 펼쳐질 예정이다. 에버랜드의 예전 명칭인 ‘자연농원’이 찍혀 있는 추억 속 자유이용권도 제작돼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하이원리조트 ‘27시간 패키지’

하이원리조트가 여유로운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27시간 패키지’를 오는 다음달 28일까지 선보인다.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오후2시까지 총 27시간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더블룸,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2인) 이용권이 포함됐다. 가격은 1박 기준 17만4,000원. 투숙객을 대상으로 4만원 지불 시 27시간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화아쿠아플라넷 쌍둥이 이벤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쌍둥이 아프리칸 펭귄 부화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펭귄 ‘건강검진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을 방문하면 매주 수요일 오후2시20분에 새끼 펭귄을 눈앞에서 살펴볼 수 있다. 13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현장 매표소에서 쌍둥이 증명 시 입장권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프리칸 펭귄은 멸종위기종국제거래협약(CITES)에서 멸종 위기에 처할 우려가 있는 생물로 지정돼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