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19 FW 아우터 플랙 ‘강동원 패딩’ 인기…퀴즈 정답은?

기사입력 2019.10.30 11:30
  • 플랙(PLAC)의 19 FW 컬렉션 공개 후 화보 속 강동원이 입은 패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플랙 모델 강동원 / 사진제공=플랙
    ▲ 플랙 모델 강동원 / 사진제공=플랙
    새로 선보이는 아우터들 중 전속 모델 강동원이 화보 속에서 입고있는 아우터는 루즈핏의 숏기장 다운 점퍼로 플랙의 19FW 대표 아이템이다. 이 패딩은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리쉬하게 매치 연출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하다. 더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필링 코팅 원단을 적용해 추위에 강하며 퍼 트리밍 안감으로 완벽한 보온성을 갖췄다.
     
    해당 제품은 유니크하면서도 클래식한 카키 색상과 딥 오렌지 컬러 총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플랙 모델 강동원 / 사진=무신사
    ▲ 플랙 모델 강동원 / 사진=무신사

    한편, ‘플랙 강동원 패딩’ 무신사 퀴즈 정답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30일 출제된 ‘플랙 강동원 패딩’ 초성 퀴즈 문제는 "플랙은 OOOOO 감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 베이식 웨어와 함께 특색 있는 아이덴티티를 더한 캐주얼 토탈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정답은 ‘컨템포러리’다.

    또 다른 문제는 "플랙 강동원 패딩 한정 발매 기념, ‘UNI SHORT DOWN JUMPER’의 할인율은 OO%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이 제출됐다. 퀴즈의 정답은  ‘25’이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플랙 강동원 패딩’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