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겨울 아우터를 구입하는 최고의 방법! 1,546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겨울 아우터를 구입하는 최고의 방법!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겨울 아우터를 구입하는 최고의 방법!


오늘 서울의 아침 수은주는 영하로 내려갔다. 11월과 겨울이 함께 찾아온 듯하다. 미리 일기예보를 통해 기상의 변화를 전달 받은 에디터는 간밤에 준비해둔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코트를 입고 집을 나섰다. 확실히 코트나 파카와 같은 겨울 아우터가 필요한 아침이었다. 이런 날 무신사 회원들에게 다음과 같은 소식을 알릴 수 있어 행복하다. 

무신사가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바로 오늘, 2016년 11월 1일부터 해를 바꾸어 2017년 1월 2일까지 두 달을 꼭꼭 채워 겨울 아우터의 대축제를 진행한다. '대축제'라는 표현에 맞게 총 793개 브랜드의 8천255개 아우터 아이템이 무신사에 총집합 했다. 물론 '혜택'으로 요약되는 다양한 쇼핑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함께 한다. 

가장 먼저 알리고 싶은 쇼핑 프로그램은 '무신사 단독 특가'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다른 옷에 비해 가격 부담이 높은 아이템 특성을 고려, 무신사 회원들만큼은 한결 부담을 덜고 새로운 겨울 옷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준비했다. 다른 곳에서는 절대 만나볼 수 없는 프로모션이라는 점이 포인트! 

또한 많은 수많은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보이는 대규모 페스티벌인 까닭에 쇼핑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세부 카테고리도 준비했다. 실시간 판매량 집계를 통해 현재의 트렌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아우터 랭킹'과 이유가 명확한 'MD 추천' 코너는 당신에게 유용한 쇼핑 정보가 되어줄 것이다. '코트'와 'N-3B', '패딩, 'MA-1', '레더 재킷' 등 직관적인 카테고리 구성은 원하는 아이템을 빠르게 찾아낼 수 있는 가이드라인 역할을 해줄 것이다. 

물론 이것만이 전부가 아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면 애초에 '페스티벌'이라 표현할 무신사가 아니라는 점을 당신도 알고 있지 않은가? 

1 매일 랜덤 쿠폰 이벤트 
100% 당첨된다. 적게는 2천원부터 최대 70% 할인쿠폰을 무신사가 쏜다. '매일 랜덤 쿠폰 이벤트'는 무신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휴대전화 인증 회원에 한해 하루 한 번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안내 뉴스를 통해 설명하도록 하겠다. 

2 누적구매 랭킹 이벤트 
한 가지 아우터로 결정지을 수 없다면, 이것 저것 담다 보니 장바구니가 터질 것만 같다면, '누적구매 랭킹 이벤트'에 도전해보자. 페스티벌 기간 중 아우터 구매금액 상위 10명에게 아이폰7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역시 보다 자세한 세부 사항은 별도의 뉴스를 통해 설명하겠다. 

3 블로그 후기 이벤트 
새로 산 아우터에 대한 자랑도 좋고, 엄정한 비판도 좋다.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통해 구입한 아우터 아이템의 진솔한 '후기'를 당신의 블로그에 남기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후기 작성자 100명을 추첨하여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고로 중복 응모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여도 좋겠다. 이 역시 별도의 뉴스를 통해 세부사항을 전달하겠다. 

여기에 다양한 컨텐츠를 통하여 무신사 회원 모두에게 생생한 정보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무신사 모든 스태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회원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 아래의 링크가 대한민국 최고의 겨울 아우터 세일 축제로 안내해줄 것이다.  


관련링크 :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store.musinsa.com/app/outer_festival)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2016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겨울 아우터를 구입하는 최고의 방법!

포인트 지급대상 적용 안내

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실제 운영 중'인 개인의 SNS 계정에 뉴스를 공유했을 경우에만 포인트 지급
2. SNS를 공유하고 URL과 이벤트에 관한 소감을 댓글로 남겼을 경우에만 포인트 지급
3. SNS 공유 시, 자신의 계정에 '이벤트와 관련된 소감'을 남겨야만 포인트 지급 (단, 카카오스토리의 경우 댓글로 감상평 작성)
4. 게시물이 '전체공개'일 경우에만 포인트 지급

단, 타인의 게시물 도용, 삭제된 게시물 링크 사용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포인트 지급 대상에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