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 SNS 공유 이벤트 14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 SNS 공유 이벤트


파격적인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에는 무신사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채널을 동원하여 빈틈 없는 이벤트를 준비한 무신사가 기특하다면, 이쯤에서 박수 한 번 주셔도 좋다. 

<SNS 공유 이벤트>는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알리는 무신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을 확인하고, 이를 공유해준 참가자에게 주요 브랜드의 겨울철 헤비 아우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공유 후에는 아우터를 받고 싶은 브랜드의 이름을 게시물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때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무신사 이벤트 관리자의 귀띔이다. 

참여 브랜드는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과 본챔스(Born Champs), 비바스튜디오(Viva Studio),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어반스터프(Urbanstoff), 에이치블레이드(Heich Blade), 칼하트WIP(Carhartt WIP), 커스텀어클락(Costume O’Clock), 크리틱(Critic), 그리고 휠라(Fila)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30일(목)까지다. 이후 2017년 12월 6일(수)에 총 10명의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에 기재해두었다. 부디 당신이 ‘따뜻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에디터 : 류한우 


관련링크 :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mss.kr/2017outer)

무신사 공식 페이스북 (fb.com/musinsa)

무신사 공식 인스타그램 (instagram.com/musinsacom)





헤비 아우터를 손에 넣을 수 있는 SNS 공유 이벤트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알리는 무신사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의 소식을 공유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아우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1. 이벤트 기간 : 17년 11월 1일(수) ~ 2017년 11월 30일(목)

2. 이벤트 응모 방법 : 
- 무신사 공식 페이스북(fb.com/musinsa)과 인스타그램(@musinsacom)에 업데이트 된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오픈 소식을 공유 또는 리그램
- 소식 공유 후 각 채널의 해당 게시물에 아우터를 받고 싶은 ‘브랜드 이름’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친구 소환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3. 당첨자 발표 : 2017년 12월 6일(수)
- 총 10명의 당첨자 선정 후 각 채널의 개별 메시지를 통해 당첨자 발표
- 당첨자 발표 후 48시간 이내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4. 이벤트 경품 :
-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헤비 아우터 총 10벌
▷내셔널지오그래픽, 본챔스, 비바스튜디오, 알파 인더스트리, 어반스터프, 에이치블레이드, 칼하트WIP, 커스텀어클락, 크리틱, 휠라 (제품, 사이즈, 컬러 랜덤 발송)
- 경품 배송은 당첨자 발표 후 14일이내 진행됩니다.

5. 개인정보 관리
-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의 정보는 무신사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준하여 관리되며, 당첨자의 경품 발송 외 사용되지 않습니다.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