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무신사 <2015 아우터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헤비 아우터가 생긴다! 115

무신사 <2015 아우터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헤비 아우터가 생긴다!


무신사 <2015 아우터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헤비 아우터가 생긴다!


무신사 <2015 아우터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헤비 아우터가 생긴다!


또 다시 이벤트 소식이다. 그만큼 <2015 아우터 페스티벌>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한다. 이번에는 울리치와 알파인더스트리의 헤비 아우터를 증정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무신사의 <2015 아우터 페스티벌>을 알리는 버스쉘터 광고와 동영상 광고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이때 무신사 아이디를 지정하여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헤시태그만으로는 누락의 가능성이 있으니 '@+무신사 아이디'의 공식을 반드시 기억해야겠다. 이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세 사람에게 울리치와 알파인더스트리의 헤비 아우터를 증정한다.

 

예고했던 그대로 "역대급"으로 진행되는 <2015 아우터 페스티벌>을 알리기 위해 무신사는 버스쉘터 광고와 동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이번 <2015 아우터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주요 아우터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룩을 선보이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국내외 주요 패션 브랜드와 매체의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근사한 스탠스를 보여온 조민호와 성하균, 두 모델이 출연했다. 특히 동영상 광고에서 두 사람의 모습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의 터치에 의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했다. 참고로 룸펜스는 아이유와 원더걸스, MFBTY 등의 뮤지션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하여 다양한 광고 영상과 비주얼 아트워크를 진행해온 바 있다.

 

바로 어제인 111일부터 서울 시내 200여개 주요 버스쉘터에는 대형 인쇄 광고가 걸리고, 롯데시네마와 유튜브 채널에는 동영상 광고가 시작됐다. 이벤트 응모는 이들 촬영하거나 온라인 광고의 URL을 복사하여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해주면 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12일부터 126일까지 약 한 달간. 그리고 응모 종료 다음날인 127() 무신사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무신사 커뮤니티 공지/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발표된다.


 




버스쉘터 광고, 동영상 공유 이벤트


먼저 <2015 아우터 페스티벌>을 알리는 버스쉘터 광고와 동영상 광고를 여러분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자유롭게 공유해주세요. 1명에게는 울리치의 아우터를, 2명에게는 알파인더스트리의 아우터를 드립니다


기간 2015112일부터 2015126

방법 1. 무신사 광고가 버스쉘터에 걸려있는 장면을 찍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리고, 무신사 공식 인스타그램 (@MUSINSACOM)과 페이스북(@무신사)을 태그해주세요.

방법 2. 무신사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록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를 본인의 인스타그램(리그램도 유효)과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무신사 공식 인스타그램(@MUSINSACOM)과 페이스북(@무신사)을 태그해주세요. 

- 무신사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nsa/videos/vb.119546338123785/905634099515001/?type=2&theater

- 무신사 인스타그램 instagram.com/p/9p5RoeBTTS/

- 무신사 유튜브 youtu.be/IMIdmlrN-uo

발표 127일 월요일, 무신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무신사 커뮤니티 공지/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경품 울리치 헤비 아우터 1, 알파인더스트리 헤비아우터 2(사이즈M, 종류와 색상은 랜덤)

 '방법 1'과 '방법 2' 중, 한 가지만 진행해도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관련링크 : 무신사 <2015 아우터 페스티벌> (store.musinsa.com/app/outer_festival)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