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 블로그/스타일 후기 이벤트 댓글달기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 블로그/스타일 후기 이벤트


무신사가 당신의 ‘갓 띵문’을 기다린다.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의 세 번째 메인 이벤트, <블로그 / 스타일 후기 이벤트>를 소개한다. 누가 봐도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후기의 작성자를 매주 10명씩 선정, 10주간 100명에게 무신사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위의 포스터에 게시된 바와 같이 회원 개인이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나 무신사 스토어의 ‘스타일 후기’ 채널에 정성스런 후기를 남겨주면 된다. 다만 개인 블로그 운영자의 경우 올라간 후기를 무신사 이벤트 관리자가 확인할 수 이도록, 게시물의 URL을 무신사 스토어 스타일 후기에 남겨주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무신사 커뮤니티의 공지/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블로그 후기와 스타일 후기 모두 상세한 조건들이 있으니, 일단 아래 ‘작성 조건’을 꼭 확인해보자.

당신의 ‘실력’을 기대하겠다.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린다.  

에디터 : 류한우 


관련링크 :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mss.kr/2017outer)





블로그 / 스타일 후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아우터의 블로그 / 스타일 후기를 등록한 회원 중 우수 후기 작성자 100명을 선정하여 적립금 10만원을 드립니다.

1. 이벤트 기간 : 2017년 11월 1일 (수) ~ 2018년 1월 3일 (수)

2. 이벤트 응모 방법 :
-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아우터의 블로그 / 스타일 후기 등록 시 자동 응모됩니다.
- 중복 응모가 가능합니다.

3. 당첨자 발표 및 내용 :
- 이벤트 2주차부터 매주(10주간) 수요일에 10명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총 100명, 1주차 당첨자 발표일은 11/8(수))
- 당첨자 발표는 무신사의 공지/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통보를 통해 진행됩니다.
- 당첨자 선정은 발표 전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한 주간의 후기를 취합하여 진행합니다.

4. 주의사항
- 후기 등록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 또는 후기 삭제 시 이벤트 응모 및 당첨이 취소됩니다.
- 이벤트 기간 전에 구매한 아우터도 이벤트 기간 내 후기 작성 시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당첨 취소자가 발생했을 시 추가 당첨자는 선정하지 않습니다.

※ 블로그 후기 작성 조건
- 직접 촬영한 사진 5장 이상, 텍스트 200자 이상으로 작성하여 전체 공개된 포스팅 이어야 합니다.
- 포스팅 내용에 구매 상품 정보와 무신사 스토어의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 실제 운영 중인 블로그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 설정은 ‘전체공개’로 해주세요.
- 무신사 스토어에 후기 작성 시,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할 수 있는 URL을 꼭 첨부해주세요.

※ 스타일 후기 작성 조건
- 제품이 보이도록 착용 또는 휴대한 상태의 전신 사진을 직접 찰영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상품에 대한 평가를 20자 이상 작성하셔야 합니다.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반복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의 개인정보/광고/비속어가 포함된 후기는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 등록하신 후기는 관리자 확인 후 무신사 갤러리(게시판)에 게시됩니다.
- 이미지 폭이 300px 미만, 2000px 초과 시 등록되지 않습니다.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