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 준비 스타트’…역대 최대 규모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열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01 1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입어보고 싶다면? 홍대입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동시 진행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1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추위가 성큼 다가오면서 월동 준비에 나선 소비자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무신사가 지난 10월 셋째주 아우터 관련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아우터 카테고리 검색량 및 판매량이 전월 대비 1.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뉴발란스, 탑텐, 아디다스,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앤더슨벨 등 1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3만8000여 개의 아우터를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주 새로운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와 오직 무신사에서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을 운영한다. 또한 쇼트패딩, 리버시블 아우터, 양털 플리스 등 2019년 아우터 트렌드별 MD 추천 카테고리와 30분마다 업데이트되는 실시간 아우터 판매 랭킹, 아우터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올 겨울 아우터 쇼핑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2019 아우터 페스티벌. [사진=무신사]

특히 올해는 11월 6일부터 24일까지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2019 아우터 페스티벌 전시’를 동시에 진행한다. 약 250여 개 아우터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기회로, 현장에 비치되어 있는 QR 코드를 찍으면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전시 기간 동안 매일 방문객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마이히트’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최대 3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 포토부스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총 20명에게 아이폰 11 Pro를 증정하는 ‘아이폰 11 Pro 증정 이벤트’는 아우터를 직접 구매한 경우는 물론 구매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해당 추천인도 같이 자동 응모된다. 또 ‘#무신사후기 이벤트’는 #무신사아우터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우터 상품 후기를 작성한 100명을 추첨하여 총 1천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주 무신사앱 전용 아우터 10% 할인쿠폰 제공, 신규 가입 시 15% 할인쿠폰 및 3천원 적립금 즉시 지급, 신규 회원 대상 인기 상품 990원 구매 이벤트 등 스페셜한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