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믿고 듣는 아이유, 선공개곡 '러브 포엠' 차트 1위 질주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 /사진제공=카카오M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새 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의 선공개곡인 '러브 포엠'을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차트를 휩쓸었다.

아이유는 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포엠'의 선공개곡인 '러브 포엠'을 발표했다. 이날 7시 기준 멜론, 지니, 슈퍼사운드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러브 포엠'은 지난해 10월 10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삐삐' 이후 1년 여만에 발매한 신곡이다. 앞서 절친인 고 설리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컴백 일정을 연기했다.

앨범명과 동일한 제목의 'Love poem'은 이번 미니앨범과 투어 콘서트의 주제와 같은 곡으로 투어 콘서트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유는 다음 달 11월부터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 등에서 투어 콘서트 'Love, poem(러브, 포엠)'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하여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펼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