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중' 김건모 장인 장욱조 "딸 장지연 결혼, 반대 전혀 없었다..성실함에 반해"[종합]



[OSEN=김은애 기자] 가수 김건모의 장인이 되는 작곡가 겸 목사 장욱조 씨가 사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내년 1월 결혼 계획을 발표한 김건모의 예비 장인, 장욱조 씨를 만났다.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은 내년 1월 30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김건모보다 13살 어린 장지연은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을 공부한 재원이다. 이화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을 나온 후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고, 최근 상견례를 거쳐 결혼을 약속했다.



장욱조 씨는 "말할 수 없이 기쁘고 감사하다. 경사 중에 경사 아니냐"라며 "39년 동안 기다렸는데 딸의 짝을 만났으니 얼마나 기쁘겠냐"라고 밝혔다.

이어 장욱조 씨는 김건모와 장지연의 만남을 알게된 계기에 대해 "딸이 5개월 전부터 귀띔을 해주더라. '저 남자가 생겼습니다'라고 한 뒤 '확신이 서면 연락 드리겠다'라고 하더라. 그러다 한 달 전 결혼에 대한 확신이 생겨 말을 해줬다"고 전했다.



특히 "가족의 반대가 있었냐"는 질문에 장욱조 씨는 "한 번도 없었다. 가족 모두가 김건모와의 결혼을 대환영했다. 워낙 유명한 국민가수가 우리 식구가 된다는 게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이냐"라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장욱조 씨는 "딸의 경우 김건모 씨의 착하고 성실한 심성에 반했다고 하더라. 또 이선미 여사님이 친딸처럼 딸을 대해줬다. 딸도 이선미 여사님이 딸처럼 대해줘 '이 집에 시집을 와야 되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장욱조 씨는 "내년 1월 30일 결혼식을 올리는데 양쪽에서 50명 씩만 참석해 조촐하고 검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제가 주례를 볼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연예가중계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