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한민국 쓱데이’ 11월 2일 단 하루! 신세계 18개 계열사 참여하는 파격 쇼핑 찬스

기사입력 2019.11.02 08:18
  • 11월 2일 단 하루,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쓱데이’가 진행된다.

    신세계그룹은 올해 11월 2일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를 넘어서 대한민국의 쇼핑 축제의 날로 정해, ‘대한민국 쓱데이’를 개최한다.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다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 온.오프라인을 망라해 모든 유통 역량과 노하우를 선보이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대한민국 쓱데이’를 통해 11월 2일 단 하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와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S.I.VILLAGE는 11월 2일 하루 동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50여 개 자체 브랜드에 한해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명품 가방이나 겨울 외투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 원데이딜 특가 상품 등이 준비되어있으니, 더 많은 혜택을 온라인몰에서 체크하는 것이 좋다.
     
    청담동에 위치한 아크네 스튜디오, 알렉산더왕, 존하디(원데이 팝업스토어), 크리스찬 루부탱 등 11개 브랜드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최대 30% 할인(일부품목 제외)을 단 하루 진행한다. 자주 가로수길점에도 최대50% 할인된 기획 상품 외 3만원/5만원/10만원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이마트 등에서 디자인 유나이티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균일가 행사로 참여하며, 비디비치를 비롯한 연작, 딥티크, 라페르바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워글래스 등 다양한 코스메틱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데블스도어 4개점(센트럴시티점, 여의도 IFC점, 코엑스점, 하남점)에서 50% 할인된 쓱세트를 3만8500원에 판매하며, 쓱세트 주문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20여 개 브랜드 할인 쿠폰이 포함된 맨온더분 에코백을 1000개 한정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쓱데이 단 하루,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로 결제 시에는 신세계포인트 15배 추가 적립까지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