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세일 11월 멤버십데이 퀴즈와 답 모음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네이처컬렉션 세일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모바일 간편 송금서비스 토스는 2일 LG생활건강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과 토스 행운퀴즈를 실시한다.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네이처컬렉션에서는 세일기간동안 LG생활건강의 더마브랜드 닥터벨머의 대표제품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과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풀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며 “손상케어부터 탄력케어까지 가능한 시카펩타이트 앰플 가격으로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이제품의 가격은 얼마일까요?”다.

토스 퀴즈에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네이처컬렉션 세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32000’이다.

다음은 이날 공개된 그 다음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이 제품은 90년대생 피부를 위한 풀 패키지로 특별히 제작 되었는데요. 5종 디럭스 샘플이 내장되어 클렌징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이 세트 하나로 모두 케어가 가능한데, 이 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는 문구는 90년대생□□□□□입니다”

정답: 피부가온다

▶“이 제품은 다가오는 겨울, 닥터벨머와 함께 미리 피부 보습에 투자하자는 의미의 풀패키지로 제작 되었는데요. 강력 보습 효과의 5종 디럭스 세트가 내장되어 있는데, 이 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는 문구는 난생처음□□□□□입니다”

정답: 피부재테크

▶“백만병 이상 판매된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한방울의 잉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세일가격은 얼마일까요?”

정답: 14400

▶“현재 TV CF 방영중인 이자녹스 □□□□□ 아이포올 크림은 눈가부터 얼굴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네이처컬렉션 세일 기간에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 더블이펙트

▶“농축된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이는 예화담 환생고 보윤크림은 세일 기간에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세일가는 얼마일까요?”

정답: 47600

▶“입술을 감싸는 촉촉한 컬러 텍스처와 새틴을 걸친듯 부드러운 피니쉬가 특징인 fmgt 루즈새틴모이스처는 세일 기간에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할인가는 얼마일까요?”

정답: 7500

▶“올해도 돌아온 홀리데이 강자! 비욘드가 데일리라이크와 만났는데요. 모로코산 아르간 오일을 담아 더욱 윤기있는 스타일링을 돕는 아□□□□□ 시그니처 오일이 스페셜한 구성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정답: 르간테라피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11월 멤버십데이를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 5일 간의 행사기간 동안 향수 전품목과 바디 퍼퓸씨드 라인, 스트레치마크크림(튼살크림)을 최고 50%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로드숍 브랜드 ‘더페이스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든든한 한끼 11월 첫 주말 타임특가!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