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세일'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LG생활건강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네이처컬렉션은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1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향수 전품목과 바디 퍼퓸씨드 라인, 스트레치마크크림(튼살크림)을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로드숍 브랜드 '더페이스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네이처컬렉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번째 행운 퀴즈는 "LG생활건강의 더마브랜드 닥터벨머의 대표제품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과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며 "손상케어부터 탄력케어까지 가능한 시카펩타이트 앰플 가격으로 닥터벨머의 인기제품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이제품의 가격은 얼마일까요?"이다.

네이버에서 '네이처컬렉션 세일'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32000'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이 제품은 90년대생 피부를 위한 풀 패키지로 특별히 제작 되었는데요. 5종 디럭스 샘플이 내장되어 클렌징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이 세트 하나로 모두 케어가 가능한데, 이 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는 문구는 "90년대생□□□□□입니다" 이며 정답은 ‘피부가온다’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