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놀토' 몬스타엑스 셔누X주헌, '받쓰' 허당 등극…웃음 선사 [콕TV]


[TV리포트=석재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주헌이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허당미를 뽐내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서사했다.

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셔누, 주헌이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 맞히기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입장과 동시에 신곡 'FOLLOW' 무대를 선보였다. 혜리는 두 번째로 방문한 셔누를 향해 "살이 엄청나게 빠졌다"고 묻자, 셔누는 "컴백한다고 다이어트를 하느라 빠졌다"고 답했다.

이에 멤버들은 "무대 끝나고 허억허억할 꺼면 다이어트를 그만둬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했지만 셔누는 "허억허억은 쇼맨십이다. 힘든 척하는 게 습관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MC 붐은 "셔누는 두 번째 방문이지만 주헌은 처음이다. 주헌이 사전 인터뷰에서 이 장르만 나오면 무조건 회식하게 해준다고 하더라. 그게 무슨 장르냐"고 물었다. 이에 주헌은 "내가 래퍼니까 랩 문제가 나오면 무조건 먹게 해주겠다고 했다"고 대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저희가 그래서 넉살을 섭외했는데 제 역할을 못해주셔서"라고 말했고, 주헌은 "안그래도 작가님들이 전화로 넉살 형이 안좋다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우럭탕 라운드에는 비와이의 'Day Day'가 문제로 나왔다. 주헌은 "어느정도 (비와이의 딕션을) 잘 안다. 이 노래를 자주 들었다"며 "그런데 여기 앉으니까 기억이 하나도 나질 않는다"고 약한 모습을 보였다. 붐은 "출연자 중 가장 빠른 포기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첫 번째 받쓰 결과, 주헌은 넉살이 쓴 가사가 잘못됐다고 주장했으나, 원샷은 넉살에게로 돌아갔다. 이에 주헌은 "망치로 맞은 느낌이다"며 퀴즈 시작한 지 10분 만에 사과했다.

그러나 넉살이 쓴 가사는 오답으로 판명됐고, 멤버들은 70% 듣기 및 띄어쓰기 찬스를 연달아 쓰며 우럭탕을 향한 집념을 드러냈다. 주헌은 가사를 잘 못들었는 지 한숨을 내쉬었다. 이를 본 신동엽은 "주헌과 공통점이 많아 너무 좋아"라며 주헌의 손을 잡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김동현이 'Day Day' 가사 중 잘 들리지 않는 구간인 '증거니까', '안 뵈는', '네 머리'를 찾아내는 등 결정적인 활약으로 우럭탕 먹기에 성공했다.

이어진 고구마, 모시, 흑미 가래떡 라운드에서는 노래 반주만 듣고 가수와 노래 제목을 맞추는 개인전으로 진행됐다.

멤버들이 연달아 정답을 맞추자, 넉살은 "몬스타엑스 표정을 봐라. 불러놓고 뭐하는 건가라는 표정이다"고 폭로했다.


셔누와 주헌은 손을 들지 못했고, 미안함에 출연진들은 기회를 양보하기도 했다. 이에 주헌은 “머리가 안 굴러 간다”며 좌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헌은 여섯 번째 문제로 출제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맞추며 흥이 넘치는 격한 세러모니로 자축했다. 이에 붐은 "아직도 잔상에 남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반면, 셔누는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에게 밀려 마지막 라운드에 김동현과 맞붙게 됐다. 연달아 오답을 외쳤던 셔누는 붐의 모션 힌트에 힘입어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를 맞추며 마지막 가래떡의 주인공이 됐다.

마지막 전어회무침 라운드에는 소찬휘의 'Hold Me Now' 가사를 맞히는 미션이 펼쳐졌다. 전혀 감을 잡지 못한 주헌과 달리, 셔누는 "이번에는 좀 들었다"며 반응했다.

"'날 한 번 믿어볼래?' 정도는 말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문세윤과 지난 라운드 정답을 맞춘 김동현의 활약에 힘입어 전어회무침을 획득했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