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분 찾아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20,813 작성일2019.07.27
그것이 알고싶다가 아니라 다른 시사프로일지도 모르겠는데
내용은 어떤 남자분이 셀카로 사기치는 여자한테 넘어가서 돈을 다 주고 후회했다는 내용의 방송이었습니다.
여자는 현재 미국에 살고있고, 길가다 그 여자와 닮은 그 여자의 아버지를 만나 인터뷰를 요청했지만 거절당하고 식당을 몰래 따라갔는데 그 사기치는 여자 얘기를 하고있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기억을 동원해서 그 방영분을 찾아보려해도 안나와서 너무 답답하네요. 혹시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케로
수호신 열심답변자
2023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공포, 스릴러 영화 2위, 영화 2위, 웹툰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40대의 평범한 공무원인 김진국(가명)씨는 온라인 채팅을 통해 알게 된 여성 천소라(가명)씨와 연애를 시작했다. 예쁘고, 애교 있는, 게다가 월 3천만원 수입의 사업가인 부잣집 딸 소라씨. 진국씨는 그런 소라씨를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고 한다.

“나도 연애를 하는구나.

내가 좋아하는 외모를 가진 친구가 사귀자니까 너무 좋았죠.“

-김진국씨 인터뷰 中-

하지만, 사실 진국씨는 그간 한 번도 소라씨를 실제로 본 적이 없다. 그가 확인한 건 소라씨의 사진과 음성, 그리고 짧은 영상뿐이다. 게다가 부잣집 딸이라던 소라씨는 어머니의 수술비 명목으로 진국씨에게 250만원을 받기도 했고, 이후로도 틈틈이 10~600만원의 돈을 받아냈다. 그렇게 진국씨가 지난 8개월 간 소라씨에게 보낸 돈이 무려 8700만원.

문제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진국씨가 사채를 썼고, 빚쟁이들이 회사로 찾아오는 통에 어렵게 들어간 직장마저 그만 둘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소라씨는 왜 나타나지 않는 걸까?

찾으시는 내용은 '궁금한 이야기 y' 436회 '8개월째 기다리는 여자친구' 편입니다.

(449회에 후속 방송도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채택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7.27.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