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인기가요' 몬스타엑스, 원호 OUT·셔누 그대로 '6人 컴백'[별별TV]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그룹 몬스타엑스가 멤버 원호의 탈퇴 이후 여섯 멤버로 무대에 섰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 'FOLLOW : FIND YOU'의 타이틀곡 'Find you'와 'Follow'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원호가 탈퇴한 후 6인조 멤버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만 무대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파워풀하면서 그루브한 무대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Find you'는 시공간을 초월해 하나로 연결된 멤버들의 유대감을 주제로 풀어낸 곡. 'FOLLOW'는 EDM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국 민속 악기의 사운드가 조화롭게 사용된 곡으로 독특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한편 지난 10월 31일 원호는 코미디TV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이 과거 채무 불이행, 무면허 운전, 특수 절도 등의 문제를 폭로해 논란이 일자 "개인사로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며 몬스타엑스에서 탈퇴했다.

셔누 역시 이날 불륜설이 제기됐지만,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셔누는 (논란이 된)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 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안했다"며 셔누는 예정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뉴이스트, DAY6, 레이디스 코드, 몬스타엑스, VAV, 써니힐, N.Flying, 영재,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WINN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