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충남당진 실치회, 치즈등갈비 15900원 무한리필, 해물폭탄조개전골 맛집 위치·가격?

공유
1

'생방송 오늘저녁' 충남당진 실치회, 치즈등갈비 15900원 무한리필, 해물폭탄조개전골 맛집 위치·가격?

'생방송 오늘저녁' 충남당진 장고항 실치회, 대전 치즈등갈비 15900원 무한리필 치즈쪽갈비+칼국수+주먹밥, 대박의 신-성남시 서현역 맛집 해물폭탄조개전골 맛집 위치·가격?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리스트 579회 홈페이지 스틸컷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 오늘저녁' 충남당진 장고항 실치회, 대전 치즈등갈비 15900원 무한리필 치즈쪽갈비+칼국수+주먹밥, 대박의 신-성남시 서현역 맛집 해물폭탄조개전골 맛집 위치·가격?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리스트 579회 홈페이지 스틸컷
MBC 편성표에 따르면 10일(월요일) 저녁 6시 1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579회가 방송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오늘저녁 세상속으로’ ‘출동! 가성비 헌터’ ‘대박의 신’ ‘별별열전’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충남 당진시 석문면 교로리(석문해안로)에 위치한 ‘갯마을 어***’을 찾아가 제철을 맞은 실치회를 소개한다.

실치회는 바닷물이 얕은 연안에 사는 물고기인 베도라치의 치어로 충남 당진 장고항 실치회가 유명하다.

직접 낚아 올린 싱싱한 활어회를 판매한다는 이 집 에서는 3월~5월 제철을 맞은 실치회, 주꾸미, 간재미, 마른실치, 뱅어포 등을 이후 9월~12월에는 꼴뚜기, 마른멸치, 갑오징어, 주꾸미 등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이 집의 실치회는 25,000원이며 실치회 정식 2인기준 35,000원이다.

이어 ‘생방송 오늘저녁’ 월요일 대표코너 ‘출동! 가성비 헌터’에서는 무한리필 치즈등갈비 맛집을 소개했다.

15,900원에 치즈등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이 집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둔지로)에 위치한 ‘불타는 쪽**’집이다.
쪽갈비 무제한은 치즈쪽갈비+칼국수+주먹밥까지 해서 1인 기준 15,900원에 판매되는데 전국에서 쪽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은 유일하게 이 집뿐이라고 한다.

여기에 숯불쪽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1인기준 1,000원을 더하면 되고 그것도 모자라 숯불쪽갈비에 목살까지 맛보고 싶다면 1인 기준 2,000원의 추가요금만 내면 된다.

그리고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신’에서는 신선한 해물을 한 가득 주는 ‘해물폭탄전골’집을 찾아간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서현역 맛집)에 위치한 조개요리 전문점 ‘황제 해***’집의 대표메뉴는 해물조개전골(가족상)과 닭 한마리 해물칼국수(2인)메뉴다.

이미 맛집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고 하는 이 집의 ‘해물조개전골’에는 랍스터, 문어, 전복, 조개 그리고 닭도 들어 있어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고 한다.

이 집에서 판매되는 ‘해물조개전골’은 55,000원, 닭 한 마리 해물칼국수(2인기준)은 18,000원이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