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관심? '2TV 생생정보' 순창 강천산 구장군폭포·구름다리-섬진강 카누체험…이PD가간다

입력
수정2019.11.04. 오후 8:17
기사원문
성규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관심? '2TV 생생정보' 강천산 구장군폭포·구름다리-순창 유과-섬진강 카누체험…이PD가간다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의 코너 '이피디가 간다'에 출연하는 이PD의 성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4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지금이 딱! 이 PD가 간다' 코너를 통해 '전라북도 순창' 편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순창의 단풍 명소로 먼저 소개된 곳은 전북 순창군 팔덕면에 위치한 강천산으로 산 길을 오르는 동안 펼쳐진 단풍과 함께 120미터의 구장군폭포와 구름다리도 명소로 손 꼽힌다.

또한 '60년 전통 순창유과'가 만들어지는 곳으로 소개된 '순창전통유과(순창군 순창읍 순창1길)'에서는 소리부터 맛있는 '바탕'을 100~150개 정도 만들어 연탄불에 바삭하게 구워준 뒤, 조청과 튀밥을 입혀 유과로 완성시키고 있다.

한편, 순창군에서는 지난 2015년부터 유등면 화탄마을 앞 섬진강변에서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카누 체험교실'을 무료로 운영 중인데, 이번 섬진강 카누체험은 11월 3일로 마감이 되었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터치 부산' 앱 출시, 부산일보 지면을 내 손 안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부산일보에서 디지털판 뉴스를 내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소식도 가끔 전합니다. Again 1992, 최강 롯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