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연예인 착용…이진 코트·배가본드 수지 바지·김나영 데님'

입력
수정2019.11.05. 오후 3:4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w컨셉 연예인 착용 (이진, 수지, 김나영)


온라인 쇼핑몰 W컨셉(더블유컨셉)이 '연예인 착용' 마케팅을 내걸어 화제다.

5일 W컨셉 '셀럽리얼웨이' 이벤트에서는 연예인 착용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이날 하루 간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이진 코트'와 '배가본드 수지 바지' 등은 단독 타이틀을 내걸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이진 코트'는 M 브랜드의 울 블렌드 코트다. 이진은 체크무늬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배가본드 수지 바지'는 부츠컷팬츠로 골반부터 무릎까지 슬림하게 내려오다 무릎부터 발목까지 서서히 넓어지는 모양새로 다리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김나영은 최근 자신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 "김나영의 데님 활용 백서 with W컨셉" 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김나영은 "w컨셉 데님 리뷰와 가을맞이 데님스타일링을 준비해봤다. 재밌게 봐달라"며 w컨셉 제품으로 보이는 청바지를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W컨셉의 이같은 연예인 착용 라인업에는 이너와 아우터, 팬츠 등 다양한 품목들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 w컨셉 연예인 착용


한편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에 'W컨셉 연예인 착용'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셀럽이 착용한 그 상품! 셀럽 리얼 웨이! 지금 W컨셉에서 가장 트렌디한 셀럽들의 #OOTD를 확인하세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 '□□□'가 선택한 FRONTROW (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cket! □□□은 누구일까요?"이며, 정답은 '윤승아'이다.

두 번째 'W컨셉 연예인 착용' 문제는 "최근 종영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의 이진이 선택한 □□□□□의 Wool Blend Coat! □□□□□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세 번째는 "여성스러운 머메이드 실루엣과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시그니처로 한 브랜드, YOUR NAME HERE에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 바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유진이'이다.

네 번째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컨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고, 답은 '루에브르'이다.

김민정 기자 treemm23@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