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하승진 나이 키 부인 김화영 결혼 유투버

728x90

하승진 나이 키 부인 김화영 결혼 유투버

 

<하승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

 

-하승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 아내와 사연 공개

 

8월 23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하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라디오프로그램 ‘컬투쇼’에 출연한 하승진은 ‘아내를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말로 꼬셨다. 부인을 만나기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했었는데요,

 

 

 

또 이어 하승진은 “아내가 처음에 저를 안 좋아했다. 그래서 일부러 연락을 일주일에 한 번만 했다. 나름대로 밀당을 했던거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러면서 “5주 정도 연락하고 6주 때부터 연락을 안 했다. 그랬더니 아내에게 연락이 왔다. 그 날 3시간 통화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는데요,

 

 

 

 

하승진의 말을 듣고 방청석에 있던 하승진 아내(부인)는 “매번 하승진이 그런 이야기를 하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난다. 딱히 이상형은 없는데 목소리를 많이 본다. 오빠 목소리가 좋아서 전화 통화를 많이 했다. 말로 꼬신 것 맞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승진은 전 농구선수, 현 유투버로 자신을 소개

 

 

 

한편, 이날 예능에 첫 출연한 하승진은 '전 농구선수, 현 유튜버'로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에 하승진은 "사랑합니다"라며 손가락 하트를 날렸습니다. 그러자 장성규가 "발가락 하트 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하승진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가족 부인 아들 딸>

 

-하승진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가족

 

하승진은 1985년 8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경기도 부천에서 태어났구요, 하승진은 키 221cm, 몸무게 150kg, 혈액형 A형이며, 하승진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하동기, 어머니 권용숙, 누나 하은주, 부인 김화영, 아들 하지훈, 딸 하지해가 있습니다.

 

 

 

-하승진 학력 농구 성수 경력

 

하승진 학력은 선일초등학교, 삼일중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 그리고 연세대학교를 나왔는데요, 하승진 포지션은 센터이며 2004년 NBA 입단하여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2004~2006), 애너하임 아스날(2006~2007), 전주 KCC 이지스(2008~2012, 2014~2019) 소속으로, 등번호 5번(포틀랜드) 0번(KCC)으로 활약했었습니다.

 

 

 

 

 

 

또한 하승진은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아시안게임 2회(2006, 2010), FIBA 아시아선수권 5회(2003~2011) 출전한 경력이 있으며, 2009년 KBL신인상을 비롯하여 여러 차례 수상한 바가 있습니다.

 

 

 

-하승진 아내와 만나 결혼하게 된 사연, 하승진 아버지 하동기, 누나 하은주도 모두 농구선수

 

하승진은 2012년 아내 김화영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자녀는 잘생긴 아들과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씩있다고 하네요. 하승진의 아버지 하동기 분도 농구 선수였으며 누나 하은주도 농구 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승진 가족들은 농구 집안으로 모두 키가 크다고 하네요. 하승진은 2019년 5월 14일 개인 SNS로 은퇴 선언을 하며 현재는 선수 활동은 안 하고 있으며 아마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하승진은 당시 농구선수로서 은퇴를 하자마자 바로 얼마 지나지 않아 유투버로 전향을 해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하승진은 태어날 때 5.6kg로 태어났으며 지금은 발 사이즈 350mm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피지컬이죠! 서장훈도 꼬마로 만들 정도니까요. 하승진 2세도 키가 얼마나 클지 궁금하네요.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숨은 재능 한껏 발휘하셔서 무한 발전 하기를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