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조유산균락티브특가' 오퀴즈 'ㅅㅋㅎㄱㄹㅍㅎㄹ' 정답은?

입력
수정2019.11.07. 오전 11:09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700조유산균락티브특가. /사진=OK캐시백 앱


700조유산균락티브특가가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에 등장했다.

이번 오퀴즈 '700조유산균락티브특가의 오전 11시 퀴즈 문제는 "맛있는 유산균 락티브 할인 프로모션 슬로건은 ㅅㅋㅎㄱㄹㅍㅎㄹ 이다"로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 퀴즈 정답은 '상쾌하게락포하라'이다. 

한편 락티브는 오늘 단 하루 특별 혜택으로 최대 할인 혜택과 동시에 플러스 친구에 한하여 무료 배송 쿠폰도 지급한다고 알렸다. 락티브가 유산균 식품 업계에서 주목 받는 이유는 우선 전 제품에 카제인나트륨,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결정 셀룰로스의 7가지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는다는 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락티브 유산균은 단일 균주가 아닌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스트렙토코커스, 락토코커스 계열의 최대 17종의 다양한 유산균 함유를 자랑한다. 각 제품에 맞게 비타민 D, 아연, 철, 비타민 C 등의 성분을 추가적으로 함유한 락티브 유산균은 필요한 성분만 쏙쏙 더해 연령 및 대상에 맞는 균주 섭취가 가능하다.

총 12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오늘의 오퀴즈 1200만원이벤트의 다음 퀴즈는 오전 12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