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TV 생생정보' 4900원 생면 파스타 가격파괴 비밀은?…천안 우거지 갈비탕 '전통의 맛'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2TV 생생정보'가 '가격파괴 Why' 코너를 통해 '직접 뽑은 생면 파스타 4900원' 맛집을 직접 찾아간다. 또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86년 전통 우거지 갈비탕 & 숨은 백반 맛집'의 성공 비결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를 통해 '뜨개질 인생 50년, 이 부부가 사는 법'을 소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의 주인공은 직접 뽑은 생면 파스타 4900원 맛집이다.

 [KBS2 제공]
[KBS2 제공]

파스타면에 특제소스가 골고루 베여 있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파스타와 라자냐 위에 얹어지는 넉넉한 양의 치즈는 치즈덕후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4900원 생면 파스타를 맛본 한 블로거는 "음식을 먹자마자 왜 사장님이 생면을 쓰는지 알게 됐다"며 "시중에 사용되는 인스턴트면과는 맛이 천지차이다"라고 극찬했다.

이후 방영되는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86년 전통 우거지 갈비탕 & 숨은 백반 맛집'이 소개된다.

86년 전통의 우거지 갈비탕 맛집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다. 대표 메뉴는 갈비탕, 불고기, 생삼겹살, 돈가스 등이다.

음식을 주문하면 김치, 깍두기, 오이무침 등이 기본 반찬으로 올라온다. 돈가스를 주문하면 김치콩나물국이 함께 나온다. 음식을 맛본 한 블로거는 "김치랑 콩나물, 두부만 들어있었는데 깊은 맛이 났다"며 "돈가스랑 같이 먹으니까 금상첨화였다"고 평가했다.

육개장과 우거지 갈비탕이 인기 음식 중 하나인데, 깊은 국물맛과 고기는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는 후문이다.

다음으로 소개되는 숨은 백반 맛집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 있다. 대표 메뉴는 연탄불고기, 모듬구이, 고등어·삼치·갈치 등 생선구이다.

이 가게에서 판매되는 생선구이는 비린맛이 거의 없으며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추가 반찬과 식후에 제공되는 식혜는 셀프다. 특히 식혜는 이 가게에서 직접 만든 것이라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생선구이뿐 아니라, 불고기도 별미인데 특제 소스에 구워먹으면 다른 가게 불고기는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라고 한다. 밑반찬 역시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온다. 불고기를 주문하고 2000원만 추가하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이날 방송되는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코너에서는 '뜨개질 인생 50년, 이 부부가 사는 법'이 전파를 탄다. 또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광주광역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 위치한 BIXPO2019(빛가람 국제전력기술 엑스포) 현장을 직접 찾아간다.

한편,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TV 생생정보' 4900원 생면 파스타 가격파괴 비밀은?…천안 우거지 갈비탕 '전통의 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