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방송한다! 홈앤쇼핑 통해 11일 소비자 만날 예정

입력
수정2019.11.08. 오후 4:0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손흥민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를 판매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홈앤쇼핑 론칭 방송 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오는 11일(월) 오후 8시 45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올해 봄에 출시된 신제품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출시 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의 핵심 성분들을 다량으로 배합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를 통해 부드러운 거품을 자랑하며, 세정도 순하게 된다.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 성분이 무첨가 된 제품으로 안심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장점이 다양해 출시 식후부터 소비자들의 호응이 꾸준하다.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유의미한 결과가 도출돼 눈길을 끈다. 해당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성인 30명이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탈모만큼 비듬 또는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많이 봐왔다”며 “고향 친구가 다른 회사의 비듬전문샴푸를 사용한다는 말에 놀라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TS비디샴푸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 시절 비듬으로 고생한 기억을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으로, 비듬과 가려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이 제품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TS트릴리온은 오늘 8일 단 하루 ‘하나 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S비디샴푸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TS브랜드의 인기 신제품 4종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TZ아쿠아커버쿠션’,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TS레이온물티슈’, ‘TS실크컬링헤어로션’이 해당 된다. TS비디샴푸와 다양한 TS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다. 무엇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S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까지 증정해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적극 확장,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 중이다. 국내 탈모샴푸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 TS모델들과 함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 신강재강(身强財强) 해야 부자사주라고? 나는?
▶ 초간단 퀴즈 풀고, 아이패드 받자! ▶ 재미와 지식이 가득한 '과학을읽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