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TV는 사랑을 싣고' 유현상 "최윤희와 비밀 연애, 10m 떨어져 걸었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가수 유현상이 최윤희와 비밀 연애 당시를 언급했다. 

8일 방송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 유현상이 출연했다. 유현상의 아내 최윤희는 1982년 뉴델리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따며 혜성 같이 등장한 스포츠 스타다. 

유현상은 최윤희와 13살 나이 차이가 나는데, 연애 당시 최윤희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혔다. 유현상은 "반대 정도가 아니다. 어느 날 식사를 같이하고 집에 바래다주다가 집 앞에서 장모님을 만났다"고 회상했다.

유현상은 이어 "장모님이 내 얼굴은 쳐다보지도 않았다. 처음 뵌 거다. '야 윤희야 상대가 돼야지'라고 하시더라. 아내 손을 딱 잡고 들어가더라. 나 같아도 만약에 내 딸이 나 같은 놈 만나면 그럼 죽지"라고 덧붙였다.

유현상은 특히 비밀 연애 당시에 대해 "아내에게 상처를 주거나 마음을 다치게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서 한 10m 정도 떨어져서 남인 양 모르는 사람인 양 걸어가면서 연애를 했다"며 "그래서 사람 별로 없는 연극을 보며 데이트를 했다. 거기서 내가 손을 한 번 잡아 봤다"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1TV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