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메인 포스터…유재석→이승기 황금 라인업

입력 2019-10-18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메인 포스터…유재석→이승기 황금 라인업

넷플릭스(Netflix)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메인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메인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다.

메인포스터는 맏형 ‘동네탐정’ 유재석을 필두로, 예리한 추리로 일당백 역할을 하는 ‘추리파탈’ 박민영, 엉뚱한 ‘바보천재’ 김종민, 열정만 넘치는 ‘갑분진지’ 세훈과 ‘막강 막내’ 세정 등 돌아온 원년맴버와 새롭게 합류한 ‘국대허당’ 이승기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

1년 만에 재회한 탐정단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진해진 케미스트리와 머리보다 몸이 앞서는 추리로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에도 눈길이 쏠린다. 10개의 사건을 해결하고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허당 탐정단. 진지한 추리도 잠시, 탐정단을 겁먹게 하는 게스트의 등장과 물따귀, 절로 춤이 춰지는 지압판 등으로 슬랩스틱의 정석을 보여준다.

큰 기대와 함께 투입됐지만 ‘역시나 또 하나의 허당 탐정’으로 판명되는 이승기의 활약까지 더해져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