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CSI 뉴욕 시즌2 7화
파랑새 조회수 4,664 작성일2012.11.23

 CSI  뉴욕 시즌2 7화를 보는데 마이애미랑 이어지는 장면이 나오는 군요.

내가 CSI를 본 순서는 라스베가스 시즌1,2 

 마이애미 시즌1, 2

뉴욕 시즌 1, 2를 보다가 시즌2 7화에서 마이애미랑 이어지는 듯한 이야기가 있던데

뭔지 잘 모를 겠더군요. 어디서 이어진거죠?

그리고 앞으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있다면 어떤 순서로 봐야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볼 수 있을 까요? 보는 순서를 알려 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erm****
우주신
미국드라마 3위, 로맨스, 멜로 영화 10위, 한국드라마 4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하신 <CSI 뉴욕> 시즌 2의 에피소드 7화는 그전 <CSI 마이애미> 시즌 4의 에피소드 7화의 후속 에피소드 내용입니다.

 

  • <CSI 마이애미> 시즌 4 에피소드 7화 → <CSI 뉴욕> 시즌 2 에피소드 7화

 

이렇게 이어지죠.

 

지금까지 CSI 라스베가스, 마이애미, 뉴욕이 함께 공조수사를 했던 에피소드들이 몇 회 있습니다. 

 

세 반장이 모두 모여 만나는 에피소드는 없었고 두 팀씩 만나게 되거나 한 반장이 나머지 수사팀을 돌거나 하는 에피소드들로 진행되었는데요.

 

우선 처음 공조수사가 나온 에피소드는...

 

◆ <CSI 라스베가스> 시즌 2의 에피소드 22화 "Cross-Jurisdictions" 입니다.

 

<CSI 라스베가스>에서 방영에 들어갈 <CSI 마이애미> 수사팀을 소개해주는 내용의 공조수사 에피소드입니다.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Season 2, Episode 22

Cross-Jurisdictions

   

---------------------------------------------------------------------------------

 

◆ <CSI 마이애미> 시즌 2의 에피소드 23화 "MIA/NYC Nonstop" 입니다.

 

이번엔 <CSI 마이애미>에서 호라시오 반장과 <CSI 뉴욕>의 맥 반장과 함께 수사를 하게 되는 내용이었는데요.

 

이 에피소드도 위의 <CSI 라스베가스>의 에피소드처럼 <CSI 뉴욕>이 곧 시작될 거라는 것을 맛보기로 보여주면서 캐릭터들을 설명해주는 에피소드였죠.

 

CSI: Miami: Season 2, Episode 23

MIA/NYC Nonstop

---------------------------------------------------------------------------------

 

◆ <CSI 마이애미> 시즌 4의 에피소드 7화 "Felony Flight"

 

그 뒤 또 함께 수사를 펴는 에피소드가 나왔는데 이번엔 <CSI 뉴욕>의 맥 반장이 수사 중인 범인이 마이애미에 불시착하자 마이애미로 와서 공조수사를 벌이게 됩니다.

 

이 에피소드는 2005년 11월 7일 미국 현지 방영되었습니다. 

 

CSI: Miami: Season 4, Episode 7

Felony Flight

---------------------------------------------------------------------------------

 

◆ <CSI 뉴욕> 시즌 2의 에피소드 7화 "Manhattan Manhunt" 입니다.

 

2005년 11월 9일 바로 위의 <CSI 마이애미>의 에피소드가 방영된 며칠 뒤에 방영된 이어지는 에피소드로 마이애미에 있던 범인이 다시 뉴욕으로 가면서 이번엔 호라시오 반장이 뉴욕으로 가게 되고 함께 수사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CSI: NY: Season 2, Episode 7

Manhattan Manhunt

--------------------------------------------------------------------------------- 

 

그리고 이 에피소드들 뒤에 CSI 시리즈에서 이뤄지는 공조수사가 이뤄지는 에피소드는 3부작으로 기획된 마이애미-뉴욕-라스베가스로 이어지는 에피소드입니다.

 

1부는 <CSI 라스베가스>의 랭스턴 박사가 마이애미로 와서 사체를 조사하게 되는 <CSI 마이애미> 시즌 8의 에피소드 7화 "Bone Voyage" 가 있습니다.

 

CSI: Miami: Season 8, Episode 7

Bone Voyage

 


2부는 <CSI 뉴욕>에서 랭스턴 박사가 뉴욕으로 가서 수사하는 <CSI 뉴욕> 시즌 6의 에피소드 7화 "Hammer Down"이 있구요.

 

CSI: NY: Season 6, Episode 7

Hammer Down

 

3부작의 마무리가 되는 <CSI 라스베가스> 시즌 10의 에피소드 7화 "The Lost Girls"는 라스베가스팀이 수사를 끝맺는 에피소드가 나오는데 여기서는 다른 CSI 시리즈들의 반장들 출연은 없습니다.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Season 10, Episode 7

The Lost Girls 

 

이렇게 정리될 수 있겠네요. 위의 에피들 보시면 어느 정도 이해가 되실 거 같아요.

 

그럼 궁금한 점 풀리시길 바랍니다~

2012.11.23.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IMDB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