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8일 신서유기7 본방에서 오늘은 식사 복불복 게임을 진행하였었는데요. 복불복 게임으로 봉고차에 올라타 한팀만 짬뽕 맛집을 가게되는 게임이었습니다.

복불복 게임에서 송민호,은지원,조규현이 같은 봉고차에 탑승하였고 나머지 인원으로 강호동,이수근,피오가 한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종 복불복 게임의 승자팀은 은지원팀이 되었으며 이들은 공주에 있는 짬뽕 맛집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은지원은 정말 게임에서는 일인자처럼 복불복 게임도 잘하는 듯하네요.ㅋㅋ

이들이 복불복 게임에서 승리해 찾아간 짬뽕맛집은 예전 전참시에도 나왔던 "진흥각" 중식당 이었습니다. 진흥각 중식당은 깔끔한 짬뽕이 인기인 중식당으로 공주 3대 짬뽕집 중 한군데 입니다.

진흥각에 자리를 잡은 이들 셋은 짜장면과 짬뽕,탕수육을 주문하여 먹기 시작하였는데요.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티비로 보는 내내 입에서 침이 주루룩...

짬뽕을 먹기전 짜장면으로 입맛을 돋구워 주었는데요. 짜장면을 먹는 순간 다들 탄성을 자아내었으며 지니로 변장한 조규현은 딱 옛날 짜장맛이라고 하며 짜장면에 대하여 극찬을 하였습니다. 짜장면 시식을 끝낸 후 드디어 영롱한 자태의 짬뽕을 시식하였는데요.

입 짧은 은지원도 입맛에 맞는지 엄청 잘먹고 지니분장을 한 조규현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먹는데 날씨도 쌀쌀하니 더욱더 얼큰한 짬뽕이 땡기네요.~

짬뽕맛집 답게 40년을 이어왔다는 짬뽕의 정석을 보여주듯 국물을 마신 은지원은 국물이 너무 맛있어 이맛에 죽는구나라고 하였으며 나머지 인원들도 짬뽕에 맛에 반한 듯 하였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번 찾아가서 먹어 보도록 해야 겠네요~

진흥각에 대한 간단한 정보 남겨 드립니다.

(이미지출처:TVN 신서유기7)

진흥각

주소 : 충남 공주시 감영길 20

운영시간 : 매일(11:00 ~ 14:00)/ 일요일 휴무

메뉴판 : 짜장면(6,000)/ 짬뽕(7,000)/ 짬뽕밥(7,000)/ 탕수육 소(13,000)/ 탕수육 대(2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