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표 강조’,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경부선 타지마" 목적지는 대성리역
‘송은이표 강조’,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경부선 타지마" 목적지는 대성리역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08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신서유기7' 방송화면]
[사진=tvn '신서유기7' 방송화면]

8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을 통해 ‘송은이표 강조’와 대성리역이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궁금증과 제작진에 대한 감탄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 날 방송은 1990년대 세기말과 200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은지원, 조규현, 이수근 팀과 강호동, 피오, 민호 팀으로 나눠져 게임을 진행했다.

3대3으로 팀을 나눠 목적지로 가는 게임으로, 먼저 공개된 목적지 힌트는 네 글자였다. 레트로 특집인 만큼, 이후 10분마다 한 글자씩 목적지가 공개될 예정이었다. 과거 시절로 돌아가 핸드폰이 압수되고, 10분이 지나 무전으로 힌트의 위치가 주어졌다.

첫 번째 글자 힌트는 '한양, 세종, 서울'이다. 강호동, 피오, 송민호는 첫 글자가 대라는 것을 알아채고 우선 대학로로 향했다. 두번째는 '송은이표 강조!"였다. 이에 멤버들은 추리를 했으나 오리무중이었다.

이에 누리꾼들의 관심도 폭발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다. 정답은 ‘성’이다.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이다. 그들의 목적지도 대성리역이었다.

정답을 눈치 챈 누리꾼들은 제작진의 재치에 다시 한 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