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임창정 재혼 아내 이혼이유 사유 자녀 아들 전부인

임창정 재혼 아내 이혼이유 사유 자녀 아들 전부인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으로 미성을 가진 가수를 떠오르면 바로 임창정이 생각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성과 남성 팬들의 비중이 골고르 섞여있고 옛날부터 현재까지 가요계에서 오래 활동한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임창정에 대한 이슈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이번시간에서 한번 알아볼게요.

임창정은 고등학생때부터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마이크를 20년이상 넘게 쥐어잡으셨고 지금 알려진 임창정의 자식만 총 4명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일단 이 중에서는 전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이 3명이고 현재 재혼한 아내 사이에서는 한명입니다. 참고로 3명의 아들은 전 부인이 양육하고 있다네요.

임창정 재혼상대의 이름은 바로 서하얀씨 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임창정과 서하얀의 나이차이가 무려 18살이나 차이난다고 합니다. 띠동갑 이상이기에 여러 남성들의 부러움을 샀기도 했고 과연 결혼까지 갈 수 있을지 등 여러 말들이 오고가고 했습니다만 결국 결혼식 올리는 것에 성공을 이룹니다.

서하얀 직업은 학생들을 가르치는 요가강사로 알려져 있네요. 임창정 서하얀이 만나게 된 시기는 2015년도 초반쯤이고 임창정은 당시 본인의 지인과 만남자리를 가지던 중 처음으로 서하얀을 보게되었습니다. 첫 안면에서 마음이 맞게되어 2015년도 5월해에 커플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임창정 아내인 서하얀은 요가강사이기 전에 승무원으로서 직장생활을 보냈지만 자신의 적성이 맞지 않아 직업을 전업했다고 합니다.

연인사이에서 본격적으로 16년도 1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이때 정말 여러 친척과 가족, 유명 스타들이 참여하였고 깊은 축복속에서 거행을 치뤘습니다.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자 임창정은 자신의 아내인 서하얀에게 대리운전 시켰다는 논란이 커지게 되었습니다. 서하얀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만삭상태였고 비난의 소리와 글들이 많았었는데요. 심하게 이슈화되자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 아이디를 중단하는 등 조치를 취했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측에서는 사실이 아니라며 오해가 있었다 서하얀이 직접 운전한게 아니다 등 공식발표를 통해 해명을 했었고, 다시 임창정의 이미지가 회복하게 됩니다. 전부인과의 임창정 이혼이유는 자세히 밝혀진 사유가 없지만 여러모로 둘 간에 성격이 맞지않아서가 큰 이유가 아닐지 싶습니다.

현재 임창정 자녀와 서하얀은 행복한 가정생활을 보내는 중입니다.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단란한 가정을 꾸린 임창정씨에게 이제 더이상 이혼하지말고 쭉 행복한 일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