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창정 "비정상처럼 보이겠지만…아내도, 아이들도 행복 위해 노력" 과거 악플 심경 주목 '오늘 다섯째 득남'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임창정(46)이 다섯 째 아들을 얻은 가운데, 과거 아내와 아이들을 향한 악플에 토로한 심경도 새삼 눈길을 끈다.

임창정은 지난 7월 다섯 째 임신 소식이 알려진 후 일부 온라인에서 가족들을 향한 악플이 나오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임창정은 당시 "대한민국에 이 세상에! 꼭 도움이 되는 사람들이 될 수 있게 잘 키우겠습니다!"라며 "우리 모두 다 최선을 다하고 살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임창정은 "누군가에겐 욕먹을 만큼 비정상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임신한 아내도, 지나간 그 어떤 인연도, 아이들도, 처절히 행복하고 싶어 노력한답니다"라고 했다.

이어 임창정은 "누군가의 오해로 쓰여진 그 글귀에, 죽임보다도 더 아픈 고통을 느낄 수도 있다는 거. 우리 모두 똑같은 생각일 것입니다. 아이들이 더 많이 웃을 수 있도록"이라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임창정의 아내는 9일 4.1kg의 아들을 순산했다. 임창정이 이 소식을 직접 밝히며 "대한민국에 보탬이 되는 사람으로 잘 키우겠습니다!"라고 했다. 임창정은 18세 연하인 비연예인 아내와 지난 2017년 재혼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임창정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