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렙] 소화기를 떠올리면 일반적으로 무겁고 둔탁한 이미지의 빨간 통을 연상하게 된다. 그렇지만 최근 들어 인테리어 소품을 겸하는 소형 소화기들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소방의날을 맞아 프로모션에 들어간 소화기 브랜드 '세이퍼스'도 그렇다.
9일 소방의 날 오후 3시 세이퍼스가 OK캐쉬백 앱 내 '오퀴즈'를 통해 입소문 마케팅의 포문을 열었다. 인테리어 효과가 높아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둘 수 있는 '디자인 소화기'란 점을 전면에 내세우면서다. 네이버에서 '소방의 날 세이퍼스' 문구를 검색하면 퀴즈 힌트를 알아볼 수 있다.
더불어 세이퍼스는 57주년 소방의 날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디자인 소화기, 야광소화기 등 제품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하면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토어찜'과 리뷰 및 포토리뷰 작성 소비자는 5000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텀블러를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소화기가 특별한 아이템으로 위상을 높이고 있는 현실이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