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다현 감명 좀 해주세요~

 2012년 7월 25일 오전 5시 31분에 태어났습니다~

 

여자아이구요~

 

李(오얏나무이)多(많을다)晛(햇살현) 입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kdy1****
작성일2012.09.22 조회수 35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옥인장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81
우주신
프로필 사진

작명, 이름풀이 10위, 사주, 궁합 78위, 운세 3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李多晛님은 이름의 사격(원,형,이,정=초,장,중,말년운) 음령오행이 다 좋으나 多晛이 자원오행으로 水火에 해당하여 서로 상극이고 아이 사주의 용신(用神 : 사주상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癸水에 해당하는데 이름에 水가 없어서 사주와 부합하지 못해 아쉬운 이름입니다.



 姓 名 學 
 
 
李多晛님의 감정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李         오얏            이   7    土
   多         많을            다   6    火
   晛         햇기운,햇발      현  11    土
 
 
초년운

17數(吉) : 원격(元格)

용진격(勇進格), 진취운(進取運), 건창운(健暢運)

의지가 강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며 화려한 삶을 추구해 나가는 활력 넘치는 기질을 가지고 있는 數이다. 권력을 향한 욕망이 남보다 많아 항상 긍정적인 사고로 부지런히 노력을 기울이는 근면 성실한 사람으로 평생을 보내게 된다. 대사(大事)를 처리함에 있어 한 치의 착오도 용납하지 않는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어 나간다. 또한 인내심이 강하고, 자립(自立)하려는 의지가 중인(中人)의 칭송 대상이 되어 젊은 나이에 출세를 하게 된다. 남아(男兒)의 기질이 대지대업(大智大業)을 달성함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뛰어나 명성(名聲)을 머나먼 해외로까지 뻗쳐 전하게 된다. 


장년운

13數(吉) : 형격(亨格)

지모격(智謀格), 지혜운(智慧運), 지달운(智達運)

두뇌가 명석하여 역경에 처하여도 간단히 이를 해결하는 능력과 지략이 출중(出衆)하고 개척 정신 또한 풍부한 數이다. 복록(福祿)이 항상 따르니 온 식구와 부귀공명(富貴功名)을 누리는 시기가 언제든 찾아오겠으며, 식구 운과 부부 운이 길(吉)하여 가내 두루 평온한 나날만 있게 된다. 기력이 무진(無盡)하고 지혜가 충만함은 물론, 학예가 남달리 특출하니 가히 천재적 소질을 타고난 귀인이라 하겠다. 출세의 길을 일찍 들어서니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받들게 되어 나라에 막중한 임무를 지닌 지도자로 군림하게 되는 일도 맞이하게 된다. 천하의 대세를 간파하여 입신양명(立身揚名)의 훌륭한 발전과 화려한 영예가 뒤따르니 그 부귀(富貴)함이 자손에까지 번창하게 되는 數이다. 


중년운

18數(吉) : 이격(利格)

발전격(發展格), 융창운(隆昌運)

철석 같은 강한 의지와 타고난 지모(智謀)를 겸비한 기질을 지니고 있어 원하는 목적을 조기(早期)에 달성하여 이름을 사방에 널리 알리는 數라 하겠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전하고 건강미가 흘러 넘치며 지능 또한 매우 우수한 편에 속한다. 적잖은 역경에 시달리기도 하지만 별다른 고생 없이 이를 극복해 나가는 지혜를 발휘해 나가며 뛰어난 진취력을 발판으로 원대한 과업(課業)을 달성하는 위인이 된다. 대국자로서 막중한 임무를 도맡아 처리하여 많은 이로부터 존경의 대상이 됨은 물론, 부귀영달하여 높은 직위를 지닌 분들과 같은 위치에 서기도 한다. 


말년운

24數(吉) : 정격(貞格)

입신격(立身格), 풍재운(豊財運), 축재운(畜財運)

매사에 소극적인 자세로 발전이 없을 듯하나 금전 운이 풍족하고 삶이 평범한 것이 이 數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두뇌가 명석하고 의지가 남달리 견고(堅固)하여 늦게 라도 부귀공명(富貴功名)을 얻을 數이다. 성격이 온화하고 남과의 인화력이 두터워 주위로부터 칭송과 신망(信望)을 얻으며 책임감이 강하고 사명감이 매우 투철하다. 무일푼으로 사업을 벌여도 크나큰 재물을 모으는 재운(財運)이 풍족한 운수이다. 갑부가 되거나 귀한 직업을 얻어 만인이 부러워하고 따르게 되는 길(吉)한 數라 하겠다. 또한 외모가 남달리 준수하여 연예계로 진출하는 것도 좋을 성 싶다.


음오행

土火土(+)

노력하는 사람으로 친절하며, 대인 관계가 원만하다. 따라서, 하고자 하는 바를 크게 성공할 수 있다. 기초 운도 튼튼하다. 부귀영화(富貴榮華)를 얻게 된다. 가정 운도 매우 길(吉)하다. 배우자운도 좋으니 착실한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자녀가 창성(昌盛)하여 남부러운 것이 없게 된다. 건강도 좋으니 장수하게 된다. 정치나 경제, 교육 계통으로 진출하면 크게 성공하게 된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