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간미연♥황바울, 오늘(9일) 부부 됐다…베이비복스, 축사 [종합]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겸 배우 간미연과 뮤지컬배우 황바울이 9일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이날 서울 동숭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오랜 시간 지인이었던 두 사람은 3년 전 연인으로 발전, 이날 서로에게 평생의 반려자가 될 것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약속했다.

결혼식에는 간미연과 데뷔 시절부터 추억을 쌓아온 베이비복스의 김이지 심은진 이희진 윤은혜가 참석, 이날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를 향한 축사를 낭독했다. 신랑 신부의 사랑을 지켜본 네 사람은 간미연과 처음 만났을 때를 추억했고, “두 사람은 잘 살 것” “때론 오빠, 누나처럼 안아주고 연인처럼 서로를 설레게 해 주라”며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할 나날을 응원하기도 했다. 


결혼식 후 간미연의 소속사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에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은 간미연과 남다른 수트핏을 뽐내는 황바울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식이 진행된 후 기념사진 촬영 중임에도 여전히 가시지 않은 긴장감이 신랑 신부의 얼굴에 남아있는 듯 하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여름, 결혼 소식을 알린 후 여러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황바울은 간미연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인 현장에 몰래 찾아와 프러포즈를 하는 깜짝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다.

간미연은 지난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해 ‘야야야’ ‘겟 업’ ‘킬러’를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한 간미연은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뮤지컬에서 활동 중이다. 최근 영화 ‘요가 학원’에 캐스팅 됐다. 황바울은 지난 2006년 SBS ‘비바!프리즈’ MC로 데뷔,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뮤지컬에서 활약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