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 간미연♥황바울 결혼식 사진 공개…'환한 미소'

입력
수정2019.11.09. 오후 4:16
기사원문
이강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간씨 소속사 드림스톤 엔터, 9일 열린 결혼식 사진 공개]

/사진제공=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겸 배우 간미연(37)과 뮤지컬배우 황바울(34)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간미연의 소속사인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는 간미연과 황바울이 9일 올린 결혼식 본식의 사진을 이날 공개했다.

사진 속 환하게 웃고 있는 신랑 황바울과 신부 간미연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환한 웃음 속 약간의 긴장을 하고 있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황바울은 남다른 수트핏을 간미연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로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이날 서울 동숭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하객으로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황바울이 직접 축가를 부르고, 베이비복스 전 멤버 김이지와 심은진이 축사를 했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3살 연상 연하 커플이기도 하다. 오랫동안 지인으로 지내다가 3년 전부터 교제를 시작해 백년가약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강준 기자 Gjlee1013@mt.co.kr

▶바람피운 남편 이혼 요구한다면 [변호사상담]
▶CEO 만든 엄마의 교육법 최첨단 나노소재 마스크 받으세요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